1>------ Build started: Project: dx초기화, Configuration: Debug Win32 ------ 1> d3dUtility.cpp 1> d3dInit.cpp 1> Generating Code... 1>d3dUtility.obj : error LNK2019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imp__timeGetTime@0 referenced in function "int __cdecl d3d::EnterMsgLoop(bool (__cdecl*)(float))" (?EnterMsgLoop@d3d@@YAHP6A_NM@Z@Z) 1>d3dUtility.obj : error LNK2019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Direct3DCreate9@4 referenced in function "bool __cdecl d3d::InitD3D(struct HINSTANCE__ *,int,int,bool,enum _D3DDEVTYPE,struct IDirect3DDevice9 * *)" (?InitD3D@d3d@@YA_NPAUHINSTANCE__@@HH_NW4_D3DDEVTYPE@@PAPAUIDirect3DDevice9@@@Z) 1>C:\STUDY\Debug\dx초기화.exe : fatal error LNK1120: 2 unresolved externals ========== Build: 0 succeeded, 1 failed, 0 up-to-date, 0 skipped ==========
이런 에러가 떴을경우
error LNK2019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imp__timeGetTime@0 referenced in function 는 프로젝트의 속성창에 들어가서 밑의 사진 참조.
Additional Dependencies 에 추가적으로
winmm.lib 써 넣는다.
error LNK2019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Direct3DCreate9@4 referenced in function 는 위 처럼 속성창으로 들어 간 뒤 똑같이 Additional Dependencies 에 추가적으로
d3d9.lib 와 d3dx9.lib 를 추가시켜주도록 한다.
최종적으로 전부 추가된 스크린샷
이제 컴파일을 해보면 에러가 나지 않을 것이다.
TIP)
#pragma comment ( lib, "d3d9.lib" ) #pragma comment ( lib, "d3dx9.lib" ) #pragma comment ( lib, "winmm.lib" )
사용으로도 가능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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런타임 라이브러리 변경 (0) | 2013.12.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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